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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3계정으로 약1년간 이용하고 있습니다.
장점
1. 최고의 상담원
- 퀵스타를 고집하는 이유입니다. 타 업체대비 상담 답변 속도가 빠르십니다. 더불어 친절하십니다. 몇몇 업체는 말투부터 형편없고 기분상하는 경우가 많은데, 퀵스타는 상담원분 정말 친절하시고, 질문이나 문제점들을 확실하게 해결해주십니다.
2. 저렴한 가격
- 포장 및 수수료가 저렴한 편입니다. 부피가 큰 물건은 다소 비용이 발생하는 편이지만, 타 업체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윈들리 연동
- 윈들리 연동 이전부터 사용하고 있었습니다만, 연동 이후 배송 처리가 신속해졌습니다.
4. 보험시스템
- 파손 또는 오검수 보상시스템이 철저하십니다. 타 업체들은 시간만 질질끌고, 몇달 걸리는데 빠르고 확실해서 좋습니다.
단점
1. 부가서비스 누락 및 누락 비용이 그대로 청구
- 저는 분명 박스 추가를 하였는데, 누락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10번 박스 추가를 하면 2~3번 가량 누락되어 배송됩니다. 그런데 박스 추가 비용 500원 1000원은 그대로 비용 발생되서 이거 하나하나 찾아가면서 퀵스타 상담원께 환불 요구해야합니다. 이것도 일입니다. 박스 사이즈가 없으면 알아서 박스 비용 제외해주세요.
2. 현장 직원의 업무태만
- 부가서비스 외부 포장 요청을 여러 개 했음에도 제품 그대로 포장 없이 출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심지어 철제 제품이나 유리 제품들 분명 배송중 파손이 날 것을 아실 것인데도, 뽁뽁이만 둘둘 감싸져서 출고된 경우가 한달에 1~2번 가량 발생합니다. 이부분 조속히 조치가 필요합니다.
> 박스추가, 각대추가 했음에도 위 사진 그대로 출고 되었습니다. 제일 심한 사진만 가져왔을 뿐 이런 비슷한 출고 건 많습니다.
3. 오검수
- 최근 물량 과다 시즌 이전 가을 부터 기본검수가 거의 무검수 급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제품 본체가 없음에도 발송되거나, 구성품 중 구성품 누락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거의 제 반품 처리 중 상당수가 이러한 경우로 발생되어 구성품이 많은 제품군의 경우 출고 보류를 체크하고 제가 직접 사진을 확인하면서 발송하고 있습니다.
4. 작동영상 촬영검수
- 배터리 2개인 제품 촬영검수를 했음에도 환불처리가 들어오길래 확인해보니 배터리 1개는 정상, 1개는 불량이였습니다.
그래서 제 사비로 배터리 1개 더 발송해드린 경험이 있습니다. 이후로 배터리 2개인 제품은 요청사항에 꼭 배터리 2개 모두 검수 요청한다고 적고 있습니다. 안 적어도 알아서 해주시길 바랍니다.
일부 고수들은 여러 배대지를 다양하게 사용하라고 권하지만
저는 구매대행 사업을 접을 때 까지 퀵스타만 계속 애용하고 싶습니다.
최근 통관 속도가 느리다 해도 노력하시는거 아니까 다른 배송대행지 기웃거리지 않고 풀릴 때 까지 기다릴 마음입니다.
하지만 단점 1번, 2번, 3번으로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필히 개선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